서비스안내

고객만족도 조사

망고톡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내.외부 고객 만족도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종류


기관 방문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시설 관리 공단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수영, 헬스, 요가 등), 시설 관리 공단 강사 만족도 조사,
전화 응대 만족도 조사, 유기한 민원 만족도 조사, 민원 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축제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입원 및 외래환자 만족도 조사, 휴게소 음식점 만족도 조사

모니터단 (미스터리 쇼퍼)

모니터단 활동 시 기존 방법과 달리 스마트폰 앱을 활용함으로서 편리성 제공하고, 관리자 측면에서는 데이터의 신뢰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구분 기존방법 망고톡
방법 종이, 전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편리성 PC 직접 입력 실시간 전송
신뢰성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차이 이미지 첨부로 신뢰성 확보
신속성 1 ~ 2일 소요 실시간

청렴도 조사

모니터단 활동 시 기존 방법과 달리 스마트폰 앱을 활용함으로서 편리성 제공하고, 관리자 측면에서는 데이터의 신뢰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청렴도 조사 종류

외부고객 청렴도 조사, 내부고객 청렴도 조사, 청렴의식 수준조사,
청렴계약이행 신고접수, 청렴퀴즈, 청렴왕 공모

자체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기관과 업무처리 경험이 있는 외부고객 및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형태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부패행위 신고,
채용비리행위 신고,
임직원행동강령 신고
홈페이지,
모바일홈페이지,
QR & NFC태그 등
결과 모니터링
및 피드백

정책토론(주민참여)

기관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 SNS상에서 기관이 시행하고자 하는 정책에 대한 찬반 투표 및
그 이유를 댓글로 달아 참여 할 수 있으며, 실시간 결과 및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주민)
홈페이지, SNS,
모바일홈페이지
찬반투표
세부 의견등록
결과 확인

고객 불만제로

고객이 불만을 느꼈을 때, 서비스 현장에 설치된 태블릿PC 또는 QR코드 등을 통해서 내용을 등록하면
실시간 담당자에게 통보되어 즉시 불만 내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 발생
태블릿PC, QR,
NFC태그
담당자에게 실시간
불만내용 전송
고객불만 즉시처리

대시보드

시설물 점검